NEWS아이디병원, 아이디에이지(ID.AZ) 화장품 중국 정식 론칭 MEDIA - (주)아이디플라코스메틱

MEDIA

뒤로가기
제목

NEWS아이디병원, 아이디에이지(ID.AZ) 화장품 중국 정식 론칭

작성자 관리자(ip:113.10.28.251)

작성일 2018-05-25 17:43:27

조회 69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이디병원, 아이디에이지(ID.AZ) 화장품 중국 정식 론칭


(사진 제공=아이디병원 아이디에이지(ID.AZ)) (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아이디 병원 화장품 아이디에이지(ID.AZ)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린 중국 최대 규모의 ‘상해 국제 미용박람회’를 통해, 중국 시장 정식 진출을 알렸다.


아이디에이지(ID.AZ)는 수술 및 레이저 시술 후 피부 진정과 재생관리를 하는 제품으로 유명해져, 최근에는 ‘아이디 핏러’ 시리즈까지 히트 제품으로 급부상하며 그들만의 영역을 확실히 구축해나가고 있다.

특히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설립중)에 위치한 아이디 피부과·성형외과 병원을 기반으로 브랜딩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실체가 있는 진정한 메디컬 화장품’로 인식이 높다.

‘플러스 핏러(볼륨효과)’와 ‘마이너스 핏러(슬리밍효과)’의 유니크한 브랜드 컨셉은, ‘플라 코스메틱 (PLA Cosmetics)’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아이디병원 아이디에이지(ID.AZ) 대표 박상훈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이번 상해 국제 미용박람회를 통해 중국에까지 아이디에이지(ID.AZ) 브랜드의 검증된 모습을 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현재 온라인과 에스테틱 채널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에 빠른 속도로 침투하고 있다”며, “세계 최고의 유통사인 S사와 공동 제품 개발을 하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는 미국, 유럽 시장에서도 손쉽게 아이디에이지(ID.AZ) 화장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상훈 원장은“그 동안 해외 시장에서 브랜딩을 한 후 국내 시장으로 역전개 하려는 계획을 추진해 왔다. 이제 해외시장 진출이 어느 정도 마무리 된 만큼,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마케팅을 시작할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아이디에이지(ID.AZ)는 18년간 60,000여명의 고민을 해결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7년에 오픈 하여

현재 중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미국, 멕시코,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보기



첨부파일 Untitled-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