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 이벤트회원가입 이벤트

Brand Story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브랜드 스토리

더마(Derma)를 넘어 - 플라 코스메틱!


‘아이디 헬스케어 그룹’은 건강한 피부,
아름다운 핏을 연구하는 기업입니다.

얼굴에 대한 다양한 고민으로
아이디 헬스케어 그룹을 방문해 상담하고 나서도,
심리적인 부담 때문에 발길을 돌리는 분들을 보며,
그 분들을 위해 무언가 해줄 수 있는 것은 없는지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출발이었습니다.

15년간 830,000명의 고민을 해결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플라코스메틱’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열어 나가고 있습니다.

아이디는 민감한 피부는 물론,
이상적인 페이스 핏까지 케어해 줄 수 있는 화장품을 지향합니다!

더마(Derma)를 넘어 플라(PLA) 코스메틱!
그것이 아이디의 철학입니다.

Philosophy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제품의 철학

id의 제품은,
피부결은 물론 페이스핏까지 생각하는
+/ - 플라코스메틱을 선보입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제품은,
체계적인 검증 과정을 거쳐서 탄생됩니다.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유효한 효능이 검증되어야만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또한, 아이디가 출시하는 제품은 핏을 아름답게
변화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야만 합니다.

국내 정상급 권위의 ‘아이디 헬스케어 그룹’ 소속 40여명의 전문가들이,
그 과정에 함께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이디 헬스케어 그룹의
최첨단 R&D center

15년간 830,000명의 고민을
해결하며 얻은 노하우

유효한 검증 과정을 거쳐야만
출시되는 제품 개발 시스템

독자 개발한 콤플렉스 및 특허로
차별화 된 기술력 입증

CEO Message 대표 메세지

매일 매일 조금씩 얼굴의 핏을 예뻐지게 하는 화장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아이디가 그 기쁨을 줄 수 있는 브랜드이기를 원합니다.
화려한 수식어로 브랜드를 포장하기 보다는, 그 비용을 제품에 투자하는 것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것이라 믿습니다.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볼 때마다, 아이디가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EO 박상훈,
Sang Hoon Park

Brand History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연혁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민감한 피부는 물론,
이상적인 페이스 핏까지 케어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아이디의 설립자인 박상훈 대표는 지난 15년 동안의 경험과
830,000명을 고민을 해결시킨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의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새로운 화장품의 길을
열어 나가고 있습니다.
  • 2018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신사옥 설립 id 페이스핏 라인 정식 론칭 신제품 CJ오쇼핑 단독 론칭 롯데 면세점 입점 말레이시아 법인 설립 (왓슨스/MUSE 입점) 미국 세포라 입점 인도네시아/태국/일본/중국 상해 법인 설립
  • 2017 미국 노드스트롬 백화점 팝업 스토어 미국 삭스 백화점 입점 중국 진출 (CJ IMC) 동남아 진출 (태국, 말레이시아) (CJ IMC) 기타 (영국, 터키, 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계약 체결
  • 2016 더마스틱 시카 라인 정식 런칭 페이스핏 정식 런칭 id-SIV.FIT 화장료 조성물 특허출원 id-AST:312 화장료 조성물 특허출원 중국 쑤닝그룹과 의료 및 코스메틱 사업 시작
  • 2015 V로직 라인 정식 런칭 더마스틱 라인 정식 런칭 스킨어드바이스 라인 정식 런칭 id-SIV.FIT 화장료 조성물 개발 연구 id-AST:312 화장료 조성물 개발 연구
  • 2014 아이디플라코스메틱 RAC 라인 정식 런칭 화장료 조성물 콤플렉스 적용 화장품 런칭
  • 2013 붓기제거 화장료 조성물 콤플렉스 개발 (RAC complex) 탄력 화장료 조성물 콤플렉스 개발 (VLC complex)
  • 2009 탄력 화장료 조성물 콤플렉스 개발 연구
  • 2008 붓기제거 화장료 조성물 콤플렉스 개발 연구 페이스 케어의 대중화 시작

글로벌 네트워크 아시아뷰티센터 중심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도약중인 아이디에이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