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뒤로가기
제목

NEWS마스크팩 브랜드평판 순위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마스크팩'

작성자 관리자(ip:113.10.28.60)

작성일 2022-01-13 11:39:16

조회 24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 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했다. 

2021년 12월 12일부터 2022년 1월 12일까지의 마스크팩 브랜드 빅데이터 5,107,908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4,829,577개와 비교하면 5.7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마스크팩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마스크팩 브랜드평가지표에는 신제품런칭센터의 브랜드에 대한 채널 평가도 포함됐다.

2022년 1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순위는 메디힐, AHC, 닥터자르트, 미키모토, 듀이트리, 아비브, 러쉬, 설화수, 셀더마, 듀이셀, 차앤박, 리더스, 프리메라, 

은율, 다자연, 더마토리, 마녀공장, 더마픽스, 시드물, 구달, 홀리카홀리카, 미구하라, 맥스클리닉, 센텔리안24, 제이엠솔루션, 안나홀츠, 

아이디, 리리코스, 코스더블유, 메디앤서 마스크팩 순으로 분석됐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링크보기


 

첨부파일 Untitled-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