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아이디플라코스메틱

Brand History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연혁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민감한 피부는 물론,
이상적인 페이스 핏까지 케어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아이디의 설립자인 박상훈 대표는 지난 18년 동안의 경험과
120만여명의 고민을 해결시킨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의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새로운 화장품의 길을
열어 나가고 있습니다.
  • 2021 - 석고팩 누적 판매 500만장 달성
    - 패치/밴드 누적판매 300만장 달성
    - 골드핏 마스크 런칭
  • 2020 - 한국 올리브영 입점
    - 중국 티몰 글로벌 플래그쉽스토어 오픈
    - 대만 에바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 중동 GCC 7개국 진출
    - 현대/GSMYSHOP/신세계TV홈쇼핑 론칭
  • 2019 - 캐나다 SEPHORA 입점
    - 일본 TOKYU HANDS/LOFT 입점
    - 백만불 수출의탑 수상
  • 2018 - 한국 CJ오쇼핑 론칭
    - 롯데/신라 면세점 본점 입점
    - 미국 SEPHORA 입점
    - 중국 Tmall/JD/샤오홍수 입점
    - 대만 MOMO 홈쇼핑 론칭
    - 말레이시아 왓슨스 MUSE 입점
  • 2017 - 미국 SAKS FIFTH AVENUE 백화점 입점
    - 중국 동방CJ 홈쇼핑 론칭
    - 태국 GCJ 홈쇼핑 론칭
    - 말레이시아 WATSONS 입점
    - 캄보디아,필리핀,베트남 진출
  • 2016 - 페이스핏 라인 론칭
  • 2015 - 브이로인 라인 론칭
    - 더마스틱 라인 론칭
  • 2014 - 플라코스메틱 정식 출범
    - 리얼애프터케어 라인 론칭
  • 2013 - 슬리밍 특허 조성물 R&D
  • 2009 - 탄력 특허 조성물 R&D
  • 2008 - 붓기완화 콤플렉스 조성물 R&D
  • 2004 - 아이디 설립

국내 로컬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플라코스메틱의 선두주자로 영향력을 넓히며
입증시키고있는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글로벌 네트워크 전세계 10여개 국가에 정식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top